특별한 무언가

나꼼수 주진우 김어준 재판,박지만 증인 신청 기각,김어준 주진우 공판,주진우 김어준 재판,주진우 김어준 공판,박근혜 5촌 살인사건,김어준 파파이스 두바이,박지만 5촌 살인사건 본문

이슈/뉴스。

나꼼수 주진우 김어준 재판,박지만 증인 신청 기각,김어준 주진우 공판,주진우 김어준 재판,주진우 김어준 공판,박근혜 5촌 살인사건,김어준 파파이스 두바이,박지만 5촌 살인사건

특별한 무언가 2014. 9. 1. 20:11

 

 

 

나꼼수 주진우 김어준 재판,박지만 증인 신청 기각,김어준 주진우 공판,주진우 김어준 재판

주진우 김어준 공판,박근혜 5촌 살인사건,김어준 파파이스 두바이,박지만 5촌 살인사건

 

 

 

 

 

 

 

 

 

시사인 주진우 기자와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의 명예훼손 보도 항소심 공판에서

재판부가 박지만씨에 대한 증인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았네요

 

9월 1일, 서울고법 형사6부(김상환 부장판사)에서는, 항소심 1차 공판에서

박지만씨를 명예훼손 사건 증인으로 신청한 변호인 측에게,

1심에서 결과가 파악되었다면서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박지만씨 태도는 다른 자료 등에서도 나와있으며, 증언이 없어도 심리가 가능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 하네요

 

검찰 측에서는, 지난 준비기일과 마찬가지로, 박지만씨는 특수 신분 관계에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피고인들을 고소한 박지만씨 대리인이 사건에 대해 진술한 적이 있기에

본인에 대한 신문은 불필요하다는 입장을 내놓았죠

 

변호인 측에서는,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피해자가 신청한 증인채택이 반드시 되어야만 한다고 주장하였어요

 

또한, 검찰 측에서 변호인 측 증인 채택 주장이 악의적이라고 표현하자,

이 발언이 모욕적이라면서 언성이 높아지기도 하였죠

 

앞서, 주진우 기자는 2012년도에 박근혜 대통령 동생인 박지만씨가 5촌 조카 피살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의혹 보도를 하여,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기소되었죠

 

김어준 총수도 같은 보도를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 - 나꼼수에다가 언급하여 기소되었어요

 

법원에서 참여재판으로 열린 1심에서, 주진우 기자와 김어준 총수에게 무죄를 선고하였는데,

당시에 배심원 과반수 이상이 무죄평결을 내렸으며, 재판부에서 이를 받아들인거죠

 

한편, 다음 공판은 9월 29일 오후 2시에요

 

재판부에서는 이날 공판에서 증인신문과 결심공판을 진행할 예정이죠

 

 





 

 

 

 

 

 

 


 

8월 29일, 김어준의 파파이스 21회가 방영되었어요

 

이날 방송에서 김어준은 박근혜 대통령 친인척 살해사건 전모를 밝히겠다는 포부를 말하였고,

22회에서는 이 내용에 대한 폭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죠

 

21회 방송에서, 김어준은 박대통령 친인척 살인사건과 관련된 제보를 두바이에서 취재를 통해 제공받았고,

일부 확인된 내용을 공개할거라 약속하였어요

 

실제로 이번 방송에서는 진실이 공개될까 싶었는데, 다음회로 넘어가게 되었네요

 

박지만 살인사건은 없었지만, 21회 방송에서는, 국군 사이버사 정치개입 꼬리자르기,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 수사 전말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