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정은 에멘탈 치즈,북한 김정은 위 축소 수술,김정은 지팡이,김정은 위 수술,북한 김정은 나이,김정은 건강이상설,김정은 공개석상,김정은 다리,김정은 수술,김정은 신부전증,김정은 통풍 본문

이슈/뉴스。

김정은 에멘탈 치즈,북한 김정은 위 축소 수술,김정은 지팡이,김정은 위 수술,북한 김정은 나이,김정은 건강이상설,김정은 공개석상,김정은 다리,김정은 수술,김정은 신부전증,김정은 통풍

특별한 무언가 2014. 10. 16. 13:07

 

 

 

김정은 에멘탈 치즈,북한 김정은 위 축소 수술?

김정은 지팡이 짚고 40일만에 등장,북한 김정은 나이,김정은 위 수술

김정은 건강이상설,김정은 공개석상,김정은 다리 절뚝,김정은 신부전증,김정은 통풍

 

 

 

 

 

 

올해 나이 32살(83년생)로 한창 건강해야될 때인 북한의 김정은이

최근 건강이상설과 함께 40일동안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었죠

 

그러다가 최근들어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기존에 나왔던 실각설, 사망설들을 모두 일축하긴 했으나,

지팡이를 짚고 있는걸 보아 확실히 건강상태는 정상적이지 못한걸로 보이네요

 

최근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이 중국 베이징에 위치해있는 병원에 머무르면서,

위 크기를 줄이는 수술인 위 축소 수술을 받았다고 해요

 

과도한 체중 - 비만으로 인하여 건강에 큰 문제가 발생된 김정은이 위를 축소하는 수술을 받아야 되었고,

회복 치료로 인하여 최근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거라고 하네요

 

40일만에 지팡이를 짚고서 모습을 드러낸 김정은이

과거보다 상당히 수척해진 외모를 보인것도 수술의 영향때문이라고.

 

과거 스위스 유학시절에 에멘탈 치즈를 접하게된 김정은은

광적으로 에멘탈 치즈를 좋아해서 북한에 치즈 공장을 세우려고 했었다고 하죠

 

얼마전에 나온 언론 보도 내용에 따르면,

김정은은 다리를 저는 것 이 외에도 신부전증도 앓고 있다고 해요

 

다리 통증 증상 말고도, 독일 의사 말에 따르면, 신부전증 증세도 보인다고 하는데,

신부전증이 있을 경우 얼굴색이 검게 변하고, 관상동맥질환 및 통풍 등의 증상이 발생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10월 14일에 노동신문(북한 노동당 기관지)에서 공개한 사진을 보면,

김정은이 지팡이를 짚고서 앉아있거나 걷고 있는걸 볼 수 있죠

 

절룩거리는 다리가 완치되지 않았으며, 신부전증, 통풍 말고도,

비만으로 인하여 발목 부상 및 족저근막염 등도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김정은만 보더라도 비만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알 수 있는데,

내장 기관 말고도, 신체 다양한 기관이 모두 다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음을 알 수 있죠

 

김정은은 치즈 말고도, 여러가지 수입품들은 아버지인 김정일보다 2배 이상 수입했다고 하던데,

(김정일 3천억, 김정은은 현재까지 6천억)

어린 나이에 권력의 맛을 알게되었는데,

너무나도 그 맛이 달콤한것인지, 본인의 건강은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서

30대 초반에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되어버렸네요

 

이상태로라면 김정은 정권은 곧 무너질지도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