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외수 위암 2기에서 3기로... 이외수 입원,이외수 암투병,이외수 트위터 글,이외수 투병,이외수암 판정,이외수 심경,이외수 상태,이외수 건강 상태,신해철 이외수 등 연예계 건강 비상 본문

이슈/뉴스。

이외수 위암 2기에서 3기로... 이외수 입원,이외수 암투병,이외수 트위터 글,이외수 투병,이외수암 판정,이외수 심경,이외수 상태,이외수 건강 상태,신해철 이외수 등 연예계 건강 비상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3. 20:30

 

 

 

이외수 위암 2기에서 3기로... 이외수 입원,이외수 암투병,이외수 트위터 글,이외수 투병

이외수암 판정,이외수 심경,이외수 상태,이외수 건강 상태,신해철 이외수 등 연예계 건강 비상

 

 

 

 

 

 

10월 22일, 신해철이 갑작스런 심정지로 인해 응급실에 후송되었죠

 

현재 수술을 받고 나온 상태이긴 하나, 완벽하게 수술이 끝나지도 않았고,

위독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이외수 선생님도 현재 위암 2기에서 3기로 넘어가는 상태라고

판정을 받았다 하네요

 

정말 갑작스럽게 연예계에 건강 적신호가...

 

10월 22일, 이외수는 본인 홈피에다가 입원에 대한 사실을 언급하였어요

 

"서울에서 사인회를 잘 마치고 감성마을로 돌아왔다"

 

"그런데 다시 흑변과 현기증이 시작돼 위출혈을 의심하고 춘천으로 가서 내시경을 찍었다"

 

"위 몇 군데가 형편없이 헐어 있었고 염증도 보였다"

 

"의사의 권유로 큰 병원에 옮겨 수혈을 받고 각종 검사를 받았다"

 

그리고 다음날인 오늘(23일) 트위터에다가 또 하나의 글을 남겼죠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

 

"검사결과 예상보다 심각한 상태로 판명되었습니다"

 

"다시 여러분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빕니다"

 

"제게 오는 모든 것들을 굳게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이외수 작가님.

 

위에 써있는 글처럼, 쓰러질 때마다 일어서면 그만이라고 생각하시고,

이번 병도 이겨내셔서 다시 건강하게 트위터에 글을 올리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