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허니버터칩 무료 이벤트,편의점 허니버터칩 가격,버터허니칩,해태 허니버터칩,해태제과 허니버터칩,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 파는곳(이마트,CU,GS25,홈플러스,롯데마트,세븐일레븐 등 다팜) 본문

이슈/뉴스。

허니버터칩 무료 이벤트,편의점 허니버터칩 가격,버터허니칩,해태 허니버터칩,해태제과 허니버터칩,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 파는곳(이마트,CU,GS25,홈플러스,롯데마트,세븐일레븐 등 다팜)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9. 21:03

 

 

 

허니버터칩 무료 이벤트,편의점 허니버터칩 가격,버터허니칩,해태 허니버터칩

해태제과 허니버터칩,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 파는곳

(이마트,CU,GS25,홈플러스,롯데마트,세븐일레븐 등 다팜)

 

 

 

 

 

 

 

해태제과(크라운제과의 계열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과자 허니버터칩!!

 

대체 이게 뭐라고 이렇게 큰 인기가 ㅋㅋㅋ

 

지금 온라인으로 입소문이 퍼져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허니버터칩을 구매하려고 난리죠

 

왠지 옛날에 꼬꼬면 처음 나왔을 당시에 엄청나게 큰 인기를 끌던 그때의 느낌을 주고 있는데,

너무 큰 기대를 하면 되려 맛이 반감될 수도 있을텐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듯~

 

최근 엄청난 붐이 되고 있는 허니버터칩은 8월 말쯤에 출시된 감자칩 과자인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감자칩에 짠맛의 양념이 아닌 꿀과 버터를 바른게 특징이죠

 

고소한 감자의 맛에 단맛을 넣었다는 차별화가, 그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해진

일반적인 감자칩의 맛보다 큰 호응을 얻게 된걸로 보고 있어요

 

허니버터칩을 판매하는 곳은 거의 모든 브랜드 마트/편의점인데,

이곳에서 상품이 없어서 실제로 파는건지 의아해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고 해요

 

10월달 CU, 세븐일레븐, GS25 등 편의점에서 허니버터칩은 과자류 판매량 1위를 기록했고,

출시한지 100일도 안돼서 매출 50억을 찍은 상황.

 

덕분에 한참을 내려가선 크라운제과의 주가도 요즘에 다시 상승되고 있는 분위기네요

 

일부에서는 이러한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타고서 돈을 벌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바로 원가에 사서 프리미엄을 붙여 되파는거죠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최근 허니버터칩을 판매한다는 글들이 여러개 올라오기 시작했는데,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인 1500원보다 3배 이상 높은 5천원에 판매하는 경우도 생기고 있네요

(굳이 이렇게까지 사먹야하나 싶기도;;;)

 

허니버터칩을 생산하고 있는 원주 문막공장은 2교대에서 3교대로 전환하고 주말에도 풀로 공장을 돌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수요를 따라가진 못한다고.

 

이정도로 인기가 많다보니, 크라운제과 측에서도 여러가지 고심이 많을텐데,

허니버터칩이라는게 계속해서 오랫동안 인기가 많을 것 같은지,

아니면 예전에 꼬꼬면처럼 단기간만 인기가 있을것인지 당장에 판단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현재와 같은 상황이라면, 공장을 추가로 오픈하여 대량 생산을 하겠지만,

만일 허니버터칩이 갑자기 인기가 죽어버리면, 생산 라인을 뚫은게 적자가 되어버리니...

 

어떻게보면 행복한 고민이라고 할 수도 있네요 ㅋ

 

한편,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노리고서 파고다어학원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여,

자신의 학원을 소개하고 있네요

 

파고다어학원에선 수강생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서 허니버터칩 및 끝토익 교재를 상품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11월 18일에는 파고다어학원 강남점! 11월 19일은 종로점! 그리고 내일인 11월 20일에는

신촌 파고다 분원에서 아침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벤트를 열 계획이라 하네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파고다 캐릭터 - 복5빠 인증샷을 촬영하여

페북이 올리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현장에서 가위바위보를 이기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ㅋ

 

 





 

 

 

한편 ㅋㅋㅋ 네이버에서 허니버터칩에 초록색이 있다는 지식인 글이 올라왔는데,

이 글 답변이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네요 ㅋㅋ

 


<허니버터칩에 이상한거있어요 원래이런가요??>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8&dirId=8020208&docId=210752437&qb=7ZeI64uI67KE7YSw7Lmp&enc=utf8&section=kin&rank=5&search_sort=0&spq=0&pid=SbxD6doRR1dssZhe4R4sssssssG-508012&sid=VGxkcwoUU18AAELP4K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