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k팝스타4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서예안 심사평,k팝스타 서예안 심사평,k팝스타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심사평,k팝스타 우녕인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동영상,케이팝스타4 본문

이슈/뉴스。

k팝스타4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서예안 심사평,k팝스타 서예안 심사평,k팝스타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심사평,k팝스타 우녕인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동영상,케이팝스타4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 15:48

 

 

 

k팝스타4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서예안 심사평,k팝스타 서예안 심사평

k팝스타 서예안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심사평

k팝스타 우녕인 동영상,k팝스타4 우녕인 동영상,케이팝스타4

 

 

 

 

 

 

 

K팝스타4 2화에서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18살 서예안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면서 심사위원들에게 합격을 받았죠 ㅋ

 

서예안은 안그럴것처럼 보였는데, 노래 Problem(아리아나 그란데)을 부르면서 흐느적 댄스를 추기 시작했어요

 

이를 본 심사위원들과 관객은 모두 폭소 ㅋㅋ

 

웃느니라 본인도 노래 중간에 좀 흔들리기도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고음도 잘 소화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합격을 하게 되었네요

 

박진영 심사평

 

"전 저렇게 춤추는 여자가 정말 좋다"

 

"취향 저격이다"

 

유희열 심사평

 

"춤 연습 절대 하지 마라"

 

"우리나라 음악 역사의 춤의 신기원을 보는 듯했다"

 

 

 

 

 





 

 

 

서예원 말고 우녕인이라는 참가자도 있었어요

 

서예원과 같은 18살이지만, 분위기는 180도 달랐죠

 

고등학교 자퇴를 선택하고 음악을 하고 있는 우녕인은 현재 고시원에 살고 있다고.

 

우녕인이 자퇴한 이유는 음악할 시간이 없어서라고 해요

 

"밤 11시 40분까지 공부를 했는데, 음악에 집중할 시간을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인건 아니나, 묘한 느낌을 잘 살려서 노래를 한 우녕인은 합격을 받게 되었죠

 

유희열 심사평

 

"뭐가 좋은 거지?"

 

"왜 좋지?"

 

"왜 이렇게 기분이 묘해지죠?"

 

"합격"

 

박진영 심사평

 

"심사위원하면서 했던 많은 조언이 있었다"

 

"말할 때 목소리랑 노래할 때 목소리랑 같아야 한다"

 

"이야기하는 것처럼 불러야 한다"

 

"공기반 소리반 같은 것들이었다"

 

"그게 다 합쳐져서 앉아 있는 사람같다"

 

"제가 좋아하는 걸 다 가지고 있다"

 

"심지어 고음까지 있다"

 

"너무 너무 잘했다"

 

"합격이다"

 

 

 

 

 

 

'ㅁ'b 이번에 케이팝에 잘하는 사람들 너무 많은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