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한화 기아 보상선수,기아 한화 보상선수,기아 송은범 보상선수,한화 송은범 보상선수,야구선수 임기명,다저스 맥카시 연봉,LA 다저스 브랜든 매카시 계약,김광현 결혼,김광현 예비신부 본문

스포츠/자동차。

한화 기아 보상선수,기아 한화 보상선수,기아 송은범 보상선수,한화 송은범 보상선수,야구선수 임기명,다저스 맥카시 연봉,LA 다저스 브랜든 매카시 계약,김광현 결혼,김광현 예비신부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1. 16:51

 

 

 

한화 기아 보상선수,기아 한화 보상선수,기아 송은범 보상선수

한화 송은범 보상선수,야구선수 임기명,다저스 맥카시 연봉

LA 다저스 브랜든 매카시 계약,김광현 결혼,김광현 예비신부

 

 

 

 

 

 

 

 

기아 타이거즈에서 이번에 보상선수로 선택한 한화 선수는 22살의 어린 유망주 투수 임기영이었네요

 

12월 11일, KIA에서는 한화 이글스와 FA 계약을 한 송은범 이적 보상선수로

투수 임기영을 지명하였다고 공식 발표하였어요

 

키 185cm, 몸무게 73kg, 우완(오른손) 언더핸드 투수인 임기영은

경북고를 졸업한 뒤 2012년도에 신인 드래프트 2라운드 전체 18순위로 한화에 지명을 받고서 입단하였죠

 

2014 시즌에 14경기에 출장하였는데, 1승 1패 방어율 6.75의 성적을 기록하였어요

 

통산 기록은 41경기 2승 3패 평균자책점 5.34.

 

임기영은 12월 말에 상무에 입대하여 군복무를 시작할 계획이었는데,

예정대로 갈지 안갈지는 잘 모르겠으나, 간다면 2년동안은 뛰는 모습을 보지 못하겠네요

 

기아에서는 현재보다는 미래 마운드의 핵심 전력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임기영의 가능성을 보고서,

보상선수로 지명했다고 언급하였어요

 

"팀에 도움이 되는지, 향후 발전성, 현장에서 보고 판단한 선수의 능력과 같은 전반적인 부분을 검토하고 선택했다"

 

"몇몇 후보 선수가 있었지만 기다려서라도 잡아야겠다고 생각한 선수가 임기영이었다"

 

기아에서는 전체적으로 선수가 부실하지만, 무엇보다도 투수가 필요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한화에서 즉시전력에 사용할 수 있는 선수를 찾다가(없으니까) 유망주를 데리고 온듯 보이네요

 

 

















 

 

 

 

 

 

 

우리의 류뚱이 있는 LA 다저스에서 FA로 브랜든 매카시를 영입하였죠

 

댄 하렌의 빈자리를 금방 채웠네요

 

다저스랑 매카시의 계약 조건은 4년에 4800만 달러.

 

매카시는 애리조나에서 뛰고 있다가 2014시즌 중간에 뉴욕 양키스로 트레이드 되었는데,

이번에는 LA 다저스로 오게 되었네요

 

애리조나 당시에 3승 10패 방어율 5.01로 안좋은 모습을 보이다가,

뉴욕 양키스로 가니까 7승 5패 방어율 2.89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매카시가

다저스에서는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상당히 궁금하죠

 

매카시 영입으로 다저스는 커쇼 - 그레인키 - 류현진 - 매카시 라는 선발진을 구축하게 되었어요

 

현재 우완 투수인 제임스 실즈랑도 계약 협상 중인데, 실즈까지 오면 10승 이상 선발 투수 5명이 되는 'ㅁ'b

 

 





 

 

 

 

 

 

 

 

MLB에 진출하려고 하는 김광현이 12월 14일 오후 1시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죠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해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하 1층 하모니볼륨홀에서

김광현과 3살 연상인 예비신부 이상희가 결혼을 올린다고.

 

두 사람은 2013년도에 지인 소개로 만나서 2년동안 열애를 한 다음 결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항상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어 기분이 좋고 안심이 된다"

 

"선수로서도, 가장으로서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광현 결혼식 주례는 야신 김성근 감독이 맡았어요

 

김광현은 결혼 후 미국으로 5박 7일의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