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남양주아파트 불,남양주아파트 화재,남양주화재,남양주불,덕소 아파트 화재,지구촌교회 화재,서울지구촌교회 화재,양주아파트 화재,양주 자이아파트 화재,양주자이 화재,양주자이 7단지 본문

이슈/뉴스。

남양주아파트 불,남양주아파트 화재,남양주화재,남양주불,덕소 아파트 화재,지구촌교회 화재,서울지구촌교회 화재,양주아파트 화재,양주 자이아파트 화재,양주자이 화재,양주자이 7단지

특별한 무언가 2015. 1. 13. 14:17

 

 

 

남양주아파트 불,남양주아파트 화재,남양주화재,남양주불,덕소 아파트 화재

지구촌교회 화재,서울지구촌교회 화재

양주아파트 화재,양주 자이아파트 화재,양주자이 화재,양주자이 7단지

 

 

 

오늘 벌써 3번의 화재 소식이 보도되고 있네요;;;

 

오후 1시가 되기도 전에 불소식이 3건이라니...

 

새해 초부터 의정부에 아파트가 화재 사고로 큰 피해를 입게 되었는데,

화재 소식이 왜이렇게 많이 발생되는지 모르겠네요

 

 

 

 

 

 

2015년 1월 13일 오후 12시 35분 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에 위치해있는 아파트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불이 발생된 장소는 아파트 10층이라고 하는데, 옥상에서 주민 약 10명이 구조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하죠

 

소방 당국에서는 화재를 진화하고 있으며, 인명 피해 여부를 확인 중에 있어요

 

연기가 퍼지면서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되었죠

 

불은 집 내부에 있던 김치냉장고에서 시작된걸로 추정되고 있어요

 

 





 

 

 

 

 

 

 

 

 

아침 9시 30분 쯤에는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해있는 서울지구촌교회에서 화재가 일어났죠

 

서울 지구촌교회는 지하 3층과 지상 2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인데, 2층 사무실 쪽에서 불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다행스럽게도 불은 약 30분만에 진화되었죠

 

건물 내부에 있던 목사 김모씨는 팔, 다리 등에 화상을 입고서 구조되어 병원으로 후송되었고,

다른 신도 6명은 소방관의 도움을 받아 구조되어 대피했다고 하네요

 

경찰 및 소방 당국에서는 교회 건물 2층 천장 전등에서 불꽃이 튀었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하여,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어요

 

"전기합선 등 여러 가능성을 현장감식을 통해 조사하겠다"

 

 

 

 

 

 

 

 

 

의정부와 같은 생활권에 있는 양주에서도 아파트 화재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아침 9시 58분 쯤,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에 위치해있는 GS자이아파트 707동에서 불이 발생되었죠

 

이번 화재로 아파트 주민 1명이 사망하였고, 4명이 부상을 당하게 되었어요

 

소방 당국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불은 아파트 4층에 발생하였는데, 5층까지 옮겨붙었으며,

신고를 받고서 출동한 소방관들이 약 1시간 후인 10시 51분 쯤에 진화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양주소방서의 발표 내용에 따르면, 화재가 발생된 집에 있던 22살 황모씨가 사망하였으며,

37살 황씨 누나는 중상을 입고서 근처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해요

 

황씨 남매와 같이 살고 있었던 부모는 외출 중이었다고 하네요

 

같은 아파트 동에 살고 있는 23살 김모씨 등 3인은 연기를 들이마시고서 근처 병원으로 가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