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닭볶음탕 무한리필,KBS 2tv 저녁 생생정보 닭볶음탕 무한리필,7000원 무한리필 닭볶음탕,7000원 닭볶음탕 무한리필,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볶음탕,건대 생생정보 무한리필 닭도리탕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닭볶음탕 무한리필,KBS 2tv 저녁 생생정보 닭볶음탕 무한리필,7000원 무한리필 닭볶음탕,7000원 닭볶음탕 무한리필,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볶음탕,건대 생생정보 무한리필 닭도리탕

특별한 무언가 2015. 2. 25. 19:35

 

 

 

생생정보통 닭볶음탕 무한리필,KBS 2tv 저녁 생생정보 닭볶음탕 무한리필

7000원 무한리필 닭볶음탕,7000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볶음탕,건대 생생정보 무한리필 닭도리탕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닭볶음탕!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

 

오늘(2월 25일 30회) KBS 2tv 저녁 생생정보(구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건대에 위치해있는 닭볶음탕 무한리필 가게가 소개되었죠

 

이 식당은 1인당 7000원이라는 금액을 내면(현금으로 하면 6천원) 무한리필로 음식을 먹을 수가 있어요

(최소 2인 이상 주문)

 

'ㅁ'b 이정도 가격이면 굿~

 

이 닭볶음탕집은 원래는 감자탕집이라고 하는데, 감자탕은 9900원(현금으로 하면 9천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감자탕을 좋아하시는 분은 감자탕을! 닭볶음탕을 좋아하시는 분은 닭볶음탕을 시키시면 되는데,

4명이서 가서 둘둘 시켜도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되면 대박 ㅋㅋㅋㅋ 둘다 먹을 수 있잖아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뭔가 좀 맛이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고 해요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고!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니까 닭을 사용하는게 많아서,

다른 가게보다 많은 양을 주문하다보니, 원가가 다른 곳보다 20~30% 정도 낮다고 해요(대량으로 사서 할인받는듯)

 

감자탕은 무한리필로 주문하면, 뼈, 우거지, 만두, 당면, 버섯, 떡, 감자, 수제비 등 사리도 공짜고,

공기밥이랑 음료수도 무료라고 하네요

 

 





 

 

 

 

 

 

무한리필집은 바로 여기!

 

홍&뽕!

 

주소 : 서울 광진구 화양동 24-34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8길 8)

 

 

 

 

 

 

지하철 2호선 or 7호선 건대입구역에서 살짝 걸어가야 되네요 'ㅁ'

 

어린이대공원역에서 가도 될듯~

 

 

 

 

 

 

좀 더 자세히 보니까, 온누리 슈퍼마켓이랑 세븐일레븐 사이에 있네요 ㅋ

 

 

 

 

 

 

 

식당은 이렇게 생긴!

닭볶음탕이랑 감자탕 말고 아래와 같은 음식들도 있다고 해요


메뉴 : 우거지해장국, 뼈다귀해장국, 골프채갈비탕, 감자탕, 닭볶음탕, 산문어 갈비탕, 불낙전골, 문어숙회, 양념코다리, 산낙지 연포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