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인천 송도 화재,인천 송도 불,인천 화재,인천 불,송도 아파트 화재,인천 아파트,송도 아파트 불,송도 센트럴파크 아파트 화재,포항 화재,포항 불,포항 산불,경주 산불,경주 불,경주 화재 본문

이슈/뉴스。

인천 송도 화재,인천 송도 불,인천 화재,인천 불,송도 아파트 화재,인천 아파트,송도 아파트 불,송도 센트럴파크 아파트 화재,포항 화재,포항 불,포항 산불,경주 산불,경주 불,경주 화재

특별한 무언가 2015. 3. 11. 19:28

 

 

 

인천 송도 화재,인천 송도 불,인천 화재,인천 불,송도 아파트 화재

인천 아파트,송도 아파트 불,송도 센트럴파크 아파트 화재

포항 화재,포항 불,포항 산불,경주 산불,경주 불,경주 화재

 

 

 

 

 

 

 

 

 

 

2015년 3월 11일 오후 3시 9분 쯤, 인천 송도에서 화재가 발생되었어요

 

이번 불은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발생되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진화된 상태죠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있는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한 상가 공사장에서

상당히 심한 화재가 발생되면서, 검은 연기가 하늘을 뒤덮기도 했어요

 

당시의 현장 상황은 교통통제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하였으며,

신고 접수 이후 경찰과 소방당국에서 바로 출동하여 현장을 정리하기 시작했죠

 

많은 연기가 발생되었지만, 불은 오후 3시 33분 쯤 전소되었어요

 

이번 불은, 공사를 하고 있던 건물 1층과 2층 인테리어 및 내장재 등에서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불로 인하여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죠

 

당국에서는 현재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어요

 

 





 

 

 

 

 

 

 

경북 포항에서도 오늘 화재가 발생되었어요

 

2015년 3월 11일 오후 4시 쯤, 경상북도 포항시 장기면 대진리 야산에서 산불이 발생되어

임야 0.5ha를 태우고서 약 1시간 30분만에 진화되었죠

 

불이 발생된 이후 포항시에서는 헬기 5대, 인력 약 100명을 동원하여 진화 작업을 실시하였어요

 

요즘 들어 강한 바람이 많이 불어, 산에 불이 발생되면 쉽게 진화할 수가 없는데,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이번 산불은 오후 5시 30분 쯤에 큰 불길을 잡고서 잔불만 현재 정리 중에 있다고 하네요

 

강한 바람을 타고 산 중턱까지 불이 급속도로 번졌으나,

포항시에서 신속하게 헬기를 투입시켜서 조기 진화에 성공한 것으로 보이죠

 

이 불은 주민들이 쓰레기를 태우다가 불씨가 산으로 옮겨붙으면서 발생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정확한 원인 및 사고 경위는 추가적으로 조사 중에 있죠

 

 

 

 

 

 

 

 

 

한편, 어제 발생된 경주의 산불은 무려 18시간이나 걸려서 진화되었죠

 

2015년 3월 10일 오후 1시 40분 쯤, 경북 경주시 강동면 안계리 뒷산에서 발생된 산불이

거진 하루동안이나 산을 태웠어요

 

당시에 경주에는 건조주의보에 풍랑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태라서,

경주 인근 다른 도시에까지 불길이 번질것으로 우려되었죠

 

경주시에서는 헬기, 소방차 등 13대와 인력 2천명을 동원하여 불길을 잡기 위해 애를 썼고

결과적으로 불이 시작된지 약 18시간만인 11일 아침 8시 쯤, 불시를 완전하게 진화시켰어요

 

이번 산불로 인하여 임야 10ha 정도가 소실되었으며,

소방서 추산으로 약 5억 2천만원 가량의 재산 피해를 냈다고 하네요

 

화재로 인하여 강동면 복지회관으로 대피하였던 온정마을 시설 수용자 49인은

아침에 불길이 잡힌 후 마을로 돌아갔어요

 

산불의 원인(이유)은 현재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

근처에서 군대의 훈련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연관성이 있는지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