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민주 송병준 이혼 사유,송병준 김민주 이혼 이유,송병준 이승민,송병준 전부인,송병준 부인,송병준 아내 김민주,송병준 재혼,송병준 자녀,송병준 전처,송병준 나이,송병준 에이미 집안 본문

이슈/뉴스。

김민주 송병준 이혼 사유,송병준 김민주 이혼 이유,송병준 이승민,송병준 전부인,송병준 부인,송병준 아내 김민주,송병준 재혼,송병준 자녀,송병준 전처,송병준 나이,송병준 에이미 집안

특별한 무언가 2015. 3. 12. 11:17

 

 

 

김민주 송병준 이혼 사유,송병준 김민주 이혼 이유,송병준 이승민

송병준 전부인,송병준 부인,송병준 아내 김민주,송병준 재혼

송병준 자녀,송병준 전처,송병준 나이,송병준 에이미 집안

 

 

 

 

 

 

 

2010년 1월, 드라마 제작사 - 그룹 에이트의 대표 송병준과 탤런트 이승민(예명. 본명은 김민주)이 결혼식을 올렸죠

 

두 사람은 19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송병준 1960년생, 김민주 1979년생)

2006~2007년도 쯤에 만나 약 1년동안 교제를 한 뒤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결혼을 결정하기 전에 김민주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에 대해 지인들과 진지하게 고민 상담도 해왔다고 하죠

 

당시에 송병준은 재혼이었고, 슬하에 1남 1녀, 두명의 자녀(아들 딸)가 있었어요

(결혼 당시 자녀들 나이가 19살, 21살이었다고)

 

 

김민주

 

"결혼에 욕심이 없었다"

 

"평생 연기에만 전념하는 배우가 되겠다 생각했는데, 송대표를 만나면서 이 사람이라면 결혼을 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서로가 사랑하고 감싸주며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느꼈기 때문이다"

 

"싸우고 다툴 때에도 이런 마음이 흔들린 적은 없었다"

 

 

병준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이승민의 고운 마음씨에 매료됐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평생의 동반자로서 서로를 아끼며 열심히 살아가겠다"

 

 

 

 

 

 

 

그러나 이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약 5년만인 얼마전 끝이났다고 하죠

 

CTL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 보도 자료를 발표하고서, 송병준과 김민주의 이혼 소식을 알렸어요

 

두 사람은 3개월 전인 2014년도 말 쯤에 합의하에 결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난 2010년 1월 3일 결혼한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는 약 3개월 전인 지난해 연말 서로 합의하에 이별을 결정했다"

 

"측근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 차에도 서로를 아름답게 사랑했지만 성격 차이로 결별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현재도 두 사람은 작품들에 대해 서로 상의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주위에서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두 사람이 이별을 결정한 것에 안타까워하고 있다"

 

"송 대표가 김민주의 재능을 높게 평가했고, 한 사람의 아내로 머물기보다는 배우로서 재능을 펼치기를 바라고 있다"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어요

 

이별을 했지만, 그래도 현재 두 사람은 작품에 대해 상의할 정도로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라고 하죠

 

 





 

 

 

 

 

 

송병준은 연세대 전기공학 학사(학력/스펙), 톨레도대학교 인류학 학사,

미시간대학교 인류학 박사 과정을 수료하였죠

 

송병준은 음악감독으로 활동하다가, 그룹에이트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가로 변신하였어요

 

그리고 수많은 드라마를 히트 시키면서, 드라마 제작자로 성공하였죠

 

그룹에이트에서 만든 드라마로는,

명랑소녀 성공기, 보디가드, 매직,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 죽일 놈의 사랑, 궁, 환상의 커플,

꽃보다 남자, 예쁜 남자, 내일도 칸타빌레, 가족의 비밀 등이 있어요

 

송병준은 1995년 전국PD연합회 특별상 작곡상, 1997년 제33회 백상예술대상 기술상,

2012년 만화사랑서포터즈 베스트 서포터즈상, 2013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하였죠

 

송병준은 에이이의 외삼촌으로 알려져있는데, 두 사람의 집안은 상당한 재력이 있는걸로 알려져 있죠

 

 

 

 

 

 

김민주는 이승민이라는 예명을 가지고 배우로 활동해왔죠

 

1999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하였으며, 예쁜남자, 정도전, 그대가 꽃 등에 출연하였어요

 

영화 무법자에서는 범인에게 살인당하는 역할을 맡아서 전라 노출 연기를 펼치는 등

상당히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혼 소식과 함께 두 사람의 과거 이야기들도 재조명 받고 있죠

 

 

송병준

 

"20년차 아니면 도둑놈이 아니다"

 

"나는 19년 차라 괜찮다"

 

"아내를 만나기 전에 아내보다 더 어린 친구들을 사귄 적도 있었다"

 

"김민주가 술을 먹고 자신의 집에 찾아와 자신과 결혼하자는 말을 했다"

 

"저는 아이 둘이 있는 상태였고 부인은 혼자였으니 제가 더욱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이에 아내가 먼저 용감하게 프러포즈를 했다"

 

"나는 다시 아이의 기저귀를 갈고 싶지 않았고 김민주는 2세는 절대 안 된다고 했다"

 

"그게 잘 맞아떨어졌다"

 

"그래서 확실히 공장문을 닫았다"

 

 

김민주

 

"연기에 좀 더 집중하고 남편 역시 자유롭게 일에 열중하기 위해 2세는 갖지 않기로 했다"

 

"원래는 연기만 하고 결혼은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독신주의자였던 나를 대표님(남편)이 바꿨다"

 

"이 사람이면 결혼을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1년 반 정도를 말동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아이들과도 언니 동생처럼 친하게 지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