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연재화보 사진,손연재몸매,손연재워터파크 화보,손연재오션월드 화보,손연재가슴,손연재노출,손연재핫팬츠,손연재탱크탑,손연재사진 모음,손연재움짤,손연재뒷태,손연재각선미 본문

방송연예。

손연재화보 사진,손연재몸매,손연재워터파크 화보,손연재오션월드 화보,손연재가슴,손연재노출,손연재핫팬츠,손연재탱크탑,손연재사진 모음,손연재움짤,손연재뒷태,손연재각선미

특별한 무언가 2014. 5. 26. 18:32

 

 

 

손연재화보 사진,손연재몸매,손연재워터파크 화보,손연재오션월드 화보,손연재가슴,

손연재노출,손연재핫팬츠,손연재탱크탑,손연재사진 모음,손연재움짤,손연재뒷태,손연재각선미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인 손연재가 시원한 의상으로 여름 화보를 촬영했네요 +ㅁ+

 

오늘, 워터파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최근에 손연재가 촬영한 CF 광고 현장 스틸컷 사진을 공개하였죠!

 

계속되는 훈련과 힘든 촬영 속에서도, 손연재는 밝은 미소를 카메라 렌즈 속에 담아서,

사진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한 행복을 주고 있네요 >ㅁ<

 

이번에 손연재가 화보 촬영하면서 입은 의상은, 하얀색 탱크탑! 그리고 청색 핫팬츠죠~

 

살짝은 포토샵을 한 느낌도 있긴 한데, 그래도 워낙에 몸매가 좋으니까 'ㅁ'b

 

그동안 오션월드 광고는 항상 몸매 좋은 여자연예인들(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손담비, 씨스타 등)이 해왔는데,

이번에는 손연재가 하게 되었네요~

 

귀여운 매력만 있는줄 알았더니! 이런 섹시한 매력도 있다니!

 

지금은 현장 스틸컷 사진만 공개한거고, 실제로 광고동영상, CF영상은 6월부터 TV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네요

 

궁금하구만 ㅋㅋㅋ

 

 

















 

 

<손연재 워터파크 오션월드 화보 사진>

 

 

 

 

 

 

 





 

 

<손연재 움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