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지cf 영상,수지광고 영상,수지CF 동영상,수지광고 동영상,수지 스프라이트 CF 광고,수지몸매,수지반전몸매,수지핫팬츠,수지노출,수지글래머,수지하의실종,수지움짤,수지가슴 본문

방송연예。

수지cf 영상,수지광고 영상,수지CF 동영상,수지광고 동영상,수지 스프라이트 CF 광고,수지몸매,수지반전몸매,수지핫팬츠,수지노출,수지글래머,수지하의실종,수지움짤,수지가슴

특별한 무언가 2014. 5. 27. 11:09

 

 

 

수지cf 영상,수지광고 영상,수지CF 동영상,수지광고 동영상,수지 스프라이트 CF 광고,

수지몸매,수지반전몸매,수지핫팬츠,수지노출,수지글래머,수지하의실종,수지움짤,수지가슴

 

 

 

 

 

 

스프라이트의 모델도 이젠 수지 ㅋㅋㅋㅋㅋ

 

수지가 CF를 거의 다 점령해가고 있네요 ㅋㅋㅋㅋ

 

특히! 이번 스프라이트 CF 광고가 더욱 주목받는건, 수지가 섹시하게 나오기 때문!!!! +ㅁ+

 

광고 영상 속에서 수지는 짧은 민소매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서 몸매를 자랑하였죠 'ㅁ'b

 

갈수록 예뻐지는 수지가 "같이 스프라이트 샤워하실래요?" 라고 물어본다면 ㅋㅋㅋㅋㅋ 언제든지 할 의향이 있죠

 

요염한 자태와 섹시한 웨이브까지 선보이고, 상의는 흰색이라 비치고 >ㅁ<

 

미소 짓는 얼굴만 봐도 ㅋㅋㅋㅋㅋ 푹 빠져드네여

 

자세한건 아래 영상에서! /ㅁ/

 

 





 

 

 

<수지 스프라이트 CF 광고 동영상>

 

 

 

















 

 

<수지 움짤>

 

 

 

 

 

 

 

빠져드는구만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