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동영상,백상예술대상 김희애 유재석,50회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영상,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김희애 물회,무도 물회 무한도전 물회,백상 유재석 본문

방송연예。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동영상,백상예술대상 김희애 유재석,50회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영상,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김희애 물회,무도 물회 무한도전 물회,백상 유재석

특별한 무언가 2014. 5. 28. 07:57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동영상,백상예술대상 김희애 유재석,무도 물회 무한도전 물회

50회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영상,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김희애 물회 동영상,백상 유재석

 

 

 

 

 

 

어제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열렸죠

 

이 자리에서 TV 부문 대상 수상자 발표로 유재석이 무대에 올라왔어요 ㅋ

 

유재석은 수상자 발표를 하기 전에, 본인의 과거 수상 이력에 대해 언급하다가,

스태프로부터 시간적 여유가 조금 있다는 말을 듣더니, 김희애에게 패러디에 대한 사과를 하였죠

 

유재석과 김영철이 얼마전에 무도에게 밀회를 패러디한 물회라는 영상물을 촬영한적이 있죠 ㅋ

 

그 영상은 무한도전의 앞으로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선발하기 위한 선거 홍보 영상이었는데,

유재석이 유아인 역을 김영철이 김희애 역을 하면서, 과도한 물광 메이크업으로 ㅋㅋㅋㅋ 빅 재미를 주었죠

 

특급칭찬을 외치는 김영철의 모습은 정말 ㅋㅋㅋㅋ

 

이에 대해, 유재석이 사과를 한 것인데, 언젠가 김영철을 만나면 꼭 특급칭찬을 한번 해달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ㅋㅋ

 

 

















 

 

 

<50회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동영상>


http://home.jtbc.joins.com/Sketch/SketchView.aspx?epis_id=EP10020426

 

 

<무도 물회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