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유미 미스유니버스 영상,김유미 동영상,고화질 사진(몸매,전통의상,한복,드레스) 본문

방송연예。

김유미 미스유니버스 영상,김유미 동영상,고화질 사진(몸매,전통의상,한복,드레스)

특별한 무언가 2013. 11. 8. 10:47

 

 

 

김유미 미스유니버스 영상,김유미 동영상,고화질 사진

(비키니 몸매,전통의상,한복,드레스)

 

 

 

1952년 도널드 트럼프 & NBC 방송사가 주최를 하여 시작된

국제 미인대회인 미스유니버스 대회!

 

우리나라 역대 미스코리아 중에서는

1988년 장윤정(2위), 2007년 이하늬(4위)이 순위에 오른적이 있죠 +ㅁ+

(다들 존예....)

 

이번 2013년에는 우리나라의 김유미가 미스유니버스대회를 나갔죠~!

 

키는 175.5cm!

 

몸무게는 58.1kg!

 

몸매 쓰리사이즈는 35-23-35!

(여자 쓰리사이즈로는 甲이네여...)

 

현재 스페인에서는 비공식으로 인기투표(순위)를 했는데

우리나라 김유미가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대박!

 

2위에는 미스 스페인인데 ㅋㅋㅋ 292표 차이나 난다고 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난다고 ㅋㅋ)

 

3위는 미스 베네수엘라, 4위는 미스 콜롬비아인데,

비공식이긴하나 왠지 기분은 좋네여 ㅋㅋㅋㅋ

 

이 순위 그대로 결과가 나왔으면 얼마나 좋을까 >ㅁ<

 

아무튼!

김유미 비키니, 전통의상 - 한복, 드레스 입은 고화질 사진을 몇장 준비해봤어요~

(영상도 준비해썽여 ㅋ)

 

역시 몸매가 좋고 기럭지가 기니까 뭘 입어도 '~'b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고화질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