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도연 대저택,김도연 악플러,인피니트 엘 김도연 결별,이별,쇼핑몰,화성인 초콜릿녀,몸매,가슴 본문

방송연예。

김도연 대저택,김도연 악플러,인피니트 엘 김도연 결별,이별,쇼핑몰,화성인 초콜릿녀,몸매,가슴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6. 13:04

 

 

 

김도연 대저택,김도연 악플러,인피니트 엘 김도연 결별,이별,

쇼핑몰,화성인 초콜릿녀,몸매,가슴

(화성인 바이러스 초콜릿녀 김도연 비키니 가슴 몸매 '~'b 굿 쇼핑몰 배드돌 성형 의혹)

 

 

 

(마트 데이트 포착 사진)

 

 

 

인피니트 측에서

엘과 김도연이 열애 인정을 하는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네요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오늘 엘과 김도연이 사귀는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어요

 

9월에 화성인 바이러스에 초콜릿녀로 나온 김도연과 엘이

사귄다는 증거의 글이 올라왔으나,

당시에 소속사에서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를 부인해왔는데,

지금은 인정을 했네요

 

역시 '~'b 네티즌 수사대는 짱인듯

(마트 사진 등)

 

지금은 서로 사이가 소원해졌다며 결별, 이별 한 듯한

공식입장을 내놓았네요 '~' 뭐가 진짜인지

 

 





 

 

(악플러 고소 대응)

 

(대저택)

 

 

 

김도연은 현재 쇼핑몰 배드돌을 운영하고 있는데,

열애설이 발생된 후 계속해서 악플 등을 작성한

악플러들을 고소할거라고 트위터를 통하여 말했어요

 

상대방 직업 특성상 연애를 인정하지 않았는데,

너무 자유롭게 연애를 했다는건 질책을 받을 수 있으나,

20대인 두 사람이 연애한걸로 한 사람의 모든 생활이 방해를 받을만큼

인터넷에 신상을 올리고, 동명이인에게 피해를 주는 정도의 잘못은 아니라 생각되어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공표했다고 해요

 

열애설이 터진 이후 울림 소속사 측의 부탁으로

해명을 안했을 뿐인데,

물질적, 정신적 피해가 크기에 더 이상은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선처없이 악플러들 모두를 고소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였어요

 

그간 명수(엘 본명)를 위하여

팬들이 차에 기스를 내거나, 퇴근길에 돌을 던지더라도

고소하지 않았고, 부모님을 안심시키긴 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거세지는 행동들때문에

(사무실 앞에 쓰레기 놔두기, 물건 대량으로 시키고 반품하기 등)

영업 등과 같은 다양한 방면에서 방해가 되는 행동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건강이 최근에 안좋아지신 부모님마저 쓰러져서 병원에 입원을 하시게 되었다고 해요

 

김도연은 그간 모은 악플 자료를

강남경찰서에 제출할 예정인데,

제출하기 전에 해당 글들을 올린다고 하여

앞으로 어떻게 할지는 두고봐야 알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