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마이너스칼로리 음식,마이너스칼로리 식품 종류,칼로리소비 푸드,강하늘 다이어트 본문

방송연예。

마이너스칼로리 음식,마이너스칼로리 식품 종류,칼로리소비 푸드,강하늘 다이어트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1. 12:58

 

 

 

마이너스칼로리 음식,마이너스칼로리 식품 종류,칼로리소비 푸드,강하늘 다이어트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방송반 선배 이효신 역할로 나오고 있는 강하늘!!

 

강하늘이 어느 매거진 화보를 촬영하면서 인터뷰를 했는데,

그 인터뷰 내용 중에서 본인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이야기한게

지금 인터넷에서 이슈네요 ㅋㅋㅋ

 

실제로 강하늘은 이 방법을 통하여

고등학교 때 100kg의 과체중에서 지금의 모습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b 짱짱

 

다이어트라니까 ㅋㅋㅋ 알아둬서 나쁘진 않을 것 같아서

어떤건지 이래저래 찾아봤네요 ㅋㅋㅋㅋ

 

말을 들어보니 운동을 안하고도

먹으면서 살이 빠진다고 해서 ㅋㅋㅋ 그냥 뭐 이런게 있어 했는데,

한번 궁금하니까 해보긴 하려구요 ㅋㅋㅋ

 

 





 

 

마이너스칼로리! 네거티브 칼로리 음식이란?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음식들은 당연히 칼로리를 가지고 있죠

 

이런 음식들을 우리 몸에서 소화를 시키면서

칼로리를 소비하게 된다고 해요

 

가끔은 음식이 가지고 있는 칼로리보다

더욱 많은 칼로리를 소화시키는데 소비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바로 이런 음식이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인거죠!

 

예를 들자면,

양배추 100g의 칼로리가 50kcal 라고 한다면,

양배추를 소화시키기 위해서 우리의 몸은 100kcal라는 열량을 소비하게 되죠

 

양배추 100g만 먹는다면,

소비로 되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되는 거에요~

 

단!!!

 

마이너스칼로리 음식은

대사 속도가 빨라야만 된다는 조건이 붙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돼요

 

무조건 먹기만 한다고 해서 다이어트가

된다는건 아니란 말이죠!

 

 

마이너스 칼로리 음식/식품/푸드 종류는?

 

샐러리, 고구마, 토마토,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오이, 칠리,

마늘, 치커리, 시금치, 상추, 포도, 양파, 호박, 블루베리, 메론,

오렌지, 사과, 아스파라거스, 크랜베리, 레몬, 망고, 파파야,

복숭아, 파인애플, 딸기 등이 있다고 해요

 

/ㅁ/ 오늘부터 한번 시작?!

 

근데 이런것도 적당히 적은 양만 먹어야 효과 있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관련글>

 

해독식단,해독주스 레시피,해독쥬스 만드는법,해독식단표,권미진 다이어트 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