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공유 기럭지 몸매,직찍 사진,공유 화보 갤러리,영화 용의자 본문

방송연예。

공유 기럭지 몸매,직찍 사진,공유 화보 갤러리,영화 용의자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7. 11:21

 

 

 

공유 기럭지 몸매,직찍 사진,공유 화보 갤러리,영화 용의자

 

 

 

 

 

 

 

공유 화보 촬영장 직찍!!! 사진!!!

 

26일 공유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식 트위터에

누워 있어도 남다른 황금 비율 공유, 우월한 기럭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공유는

누워있는데도 불구하고 기럭지 '~'b 굿

 

부럽네 ㅋㅋㅋㅋ 길긴 진짜 길다

 

2년만의 스크림 복귀작이면서

처음으로 액션에 도전하는 작품인 영화 용의자가 곧 개봉한다는데,

그거 나오면 한번 봐야겠네여 ㅋㅋㅋ

 

원빈 아저씨랑 비교해봐야지!

 

아저씨는 진짜 쩔었는데!!!!

 

 





 

 

 

 

 

 

뭘입어도 우월한 직찍사진의 기럭지

 

 

 

 

 

 

구부리고 올려도 길어보이는 다리

 

 

 

 

 

 

코디를 위한 매너 다리

 

 

 

 

 

 

몸매 쩌네 ㅋㅋㅋㅋ 근육봐라

 

 

 

 

 

 

이런 깔끔한 스타일도 굿 '~'b

 

직장인들에게 좀 어울릴만한?

 

 

 

 

 

 

이것도 괜춘

 

 

 

 

 

 

이건 흠...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패션은 아니라서

 

베스트는 좀 ㅋㅋㅋ

 

 

 

 

 

 

이건 영화 용의자 속 공유!

 

아저씨랑 분위기가 비슷하려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