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맹승지 몸무게 공개,맹승지 성형전,맹승지 과거 사진,키,맹승지 본명 김예슬 몸매 본문

방송연예。

맹승지 몸무게 공개,맹승지 성형전,맹승지 과거 사진,키,맹승지 본명 김예슬 몸매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 20:07

 

 

 

맹승지 몸무게 공개,맹승지 성형전,맹승지 과거 사진,키,맹승지 본명 김예슬 몸매

 

 

 

 

 

 

개그우먼 맹승지가 배우 윤상현 호감을 사기 위하여

방송에서 본인 몸무게를 공개했어요 ㅋㅋㅋ

 

그런데 공개한 몸무게와

포털사이트 인물정보/프로필에 기재되어 있는

맹승지 몸무게가 달라 이슈가 되고 있죠

 

맹승지는 오늘 MBC 섹션TV 리포터로 나와

윤상현과의 인터뷰 내용을 전달하였죠

 

방송에서 윤상현은 이상형에 대해 질문하는 맹승지에게

털털한 성격에 통통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답하였어요

 

시종일관 윤상현에게 관심을 보이던 맹승지가

윤상현의 답변에 자신감을 얻은듯한 표정을 짓더나

본인 몸무게가 55kg 이라고 공개를 하며 수줍어했어요 ㅋㅋ

 

그러한 맹승지의 몸무게 공개가 조금 당혹스러운듯 ㅋㅋㅋㅋ

윤상현을 작게 미소를 지었어요 ㅋㅋㅋ

 

근데 포털사이트 인물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맹승지 몸무게는

55kg가 아닌, 48kg에요

 

이에 대해 사람들은 어느게 진짜 몸무게인지 궁금증을 표하기 시작했죠

 

실제로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맹승지 프로필정보에는 몸무게가 48kg로 되어 있어요

 

뭐 ㅋㅋㅋ 전에보다 살이 더 쪘거나 ㅋㅋㅋㅋ

원래 연예인들 프로필 조금 다르게 적잖아요 ㅋㅋㅋ

 

 





 

<다음 맹승지 인물정보/프로필>

 

 

 

 

<네이버 맹승지 인물정보/프로필>

 

 

 

 

<맹승지 성형전 과거 사진>

 

 

 

 

 

전에 라스에 나온 사진 ㅋㅋㅋㅋㅋ

 

성형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도 상당히 중요하죠 ㅋㅋㅋㅋㅋ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