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맹승지 과거사진,성형전,맹승지 다이어트 몸매,화보 본문

방송연예。

맹승지 과거사진,성형전,맹승지 다이어트 몸매,화보

특별한 무언가 2013. 11. 14. 13:06

 

 

 

맹승지 과거사진,성형전,맹승지 다이어트 몸매,화보

 

 

맹승지 몸매 화보는 아래 URL에서!!

 

http://bboomm.tistory.com/27

 

 

 

 

 

 

개그우먼 맹승지 성형전 사진이 공개되었어요 ㅎㅎ

 

11월 13일 밤에 MBC 라스에서

웃픈남녀 특집으로 임창정, 정성화, 최현우, 맹승지를 초대했는데,

MC 김구라가 인터넷에서 한참 핫했던 맹승지 섹시 화보를 공개하였죠~

 

글래머 몸매의 맹승지 사진을 본 남자들은 ㅋㅋㅋㅋㅋㅋ 감탄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화보 뒤에 맹승지 성형전 과거 사진을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더 감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에 대해 동일인이 맞냐는 김구라의 질문!

 

최현우는 마술이라며 ㅋㅋㅋ 제일 신기하다고 놀리고 ㅋㅋㅋㅋ

 

임창정은 ㅋㅋㅋ 가만히 보면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더 싫겠다

 

아무튼 맹승지는

눈과 코만 성형한거고,

당시 과거 사진은 60kg 정도 나가던 고등학교 때 사진이라고 설명했죠 ㅋ

 

눈수술, 코성형수술하고, 살도 뺐다고 하네요~

 

역시 다이어트도 좀 해줘야 저런 몸매가 '~'

 

지금은 전 남자친구도 차버렸다고 해서 사람들이 ㅋㅋㅋㅋ

FA대어라고 ㅋㅋㅋㅋ 막 그러든데~

좋은 사람 만나서 연애해야죠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