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창렬 아내,화덕족발,더놀부족발 화덕구이,서울 송파구 방이동 화덕족발,놀부족발,놀부화덕족발,김창렬 집 사는곳 본문

방송연예。

김창렬 아내,화덕족발,더놀부족발 화덕구이,서울 송파구 방이동 화덕족발,놀부족발,놀부화덕족발,김창렬 집 사는곳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8. 13:40

 

 

 

화덕족발,김창렬 아내,더놀부족발 화덕구이,서울 송파구 방이동 화덕족발,

놀부족발,놀부화덕족발,김창렬 집 사는곳

 

 

 

 

 

 

김창렬은 오늘 방송된 좋은아침 프로그램에서

결혼 10주년을 맞이하여 아내와 함께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죠 /ㅁ/

 

그런데 ㅋㅋㅋ 여기에서 족발집이 나온게 더 이슈 ㅋㅋㅋ

 

여기 얼마전에 무슨 창업프로그램인가? 거기에서도 나왔는데~

 

JTBC 안전 창업의 비밀? 아무튼 ㅋㅋㅋㅋ

 

요즘 놀부 PPL이 대세인가보네요 ㅋㅋㅋ /ㅁ/

 

본론으로 다시 들어와서!

 

가수 김창렬과 아내, 아들이 화덕 족발을 먹방한게 큰 이슈에요~

 

평상시 좋아하는 방이동에 있는 어느 단골 족발집에서

화덕 족발을 맛있게 먹었죠!

 

 

















 

 

김창렬은 미모의 아내와 아들 주환 군에 이어서

9년만에 얻은 딸 주하 양을 언론에 최초로 공개하며,

즐거운 가족 외식 타임을 가졌죠!

 

김창렬은 두 아이의 다정한 아빠이면서,

책임감있는 가장으로 식사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주문한 화덕족발, 마늘족발을 더욱 재미있게 먹을 수 있게

아들 주환군을 심사위원으로 족발 테스트 게임을 진행하면서

가족들이 화덕 족발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족발을 화덕에 구워서 기름기도 적고 쫄깃하다는

김창렬의 멘트가 보는 사람들에게 더욱 ㅋㅋㅋㅋ 침샘을 자극했네요

 

>ㅁ<

 

아침부터 이런걸!!! ㅋㅋㅋㅋㅋ

 

배고프네

 

 

<관련글>

 

김창렬 딸 김주하,김창렬 아내 장채희 화교,부인,김창렬 아들 김주환,김창열 와이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