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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버스 입석금지 대책,수도권 직행 좌석버스 입석금지 해결책 : 서울 2층버스,수원 2층버스 - 수원정 후보,새누리당 임태희,수원정 여론조사,수원 여론조사,수원정 지지율 본문

정치。

광역버스 입석금지 대책,수도권 직행 좌석버스 입석금지 해결책 : 서울 2층버스,수원 2층버스 - 수원정 후보,새누리당 임태희,수원정 여론조사,수원 여론조사,수원정 지지율

특별한 무언가 2014. 7. 23. 15:01

 

 

 

광역버스 입석금지 대책,수도권 직행 좌석버스 입석금지 해결책 : 서울 2층버스,수원 2층버스

수원정 후보,새누리당 임태희,수원정 여론조사,수원 여론조사,수원정 지지율

 

 

 

 

 

 

 

7.30 재보선 수원정 후보로 나온 새누리당 임태희 후보가,

최근 발생된 광역버스 입석금지 논란에 대한 해결책으로 2층 버스 도입을 언급하였어요

 

임태희는 오늘, 본인 선거 사무소에서 회의를 갖고서,

광교신도시 및 영통신도시에서 서울로 출퇴근을 하는 임원이 전체 중 25%나 된다며,

방학을 한 상태인데, 입석금지 조치 이후에 훨씬 더 출퇴근이 힘들어졌다고 말하였죠

 

그래서 이런 출퇴근 대란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2층버스를 도입해야 된다고 언급하였어요

 

허나, 일부에서는 위험할 수도 있고, 교통비가 비싸다는 등과 같은 여러가지 논란과 의혹이 나왔고,

이에 대해, 임태희는 해명을 하였죠

 

현재 타고있는 버스가 제주도에서 운행하고 있던걸 완도를 통해 가져왔는데,

110km 정도의 속도로 계속 달렸는데 안전상 어떤 문제도 없었다고 해요

 

가격은 M버스가 2억 5천만원, 2층 버스가 4억 5천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2층 버스는 한번에 82명까지 앉을 수 있고, 시내 주행시에 유류비는 30% 증가,

고속도로는 기존 버스와 같다고 해요

 

이전에, 새정치민주연합 측에서는 2층 버스 도입 비용은 6~7억이라 말한적이 있는데,

임태희가 이에 대해 가격적인 면을 언급한거죠

 

임태희는, 버스 구입 부담은 예산지원, 금융서비스로 해결 가능하며,

2층 버스 도입 후 해결해야 되는건 낮은 버스 기준으로 인하여 심어져있는 가로수를 정비하는거라고 하죠

 

나름 'ㅁ' 괜찮은 아이디어같은데,

아무래도 이런저런 문제가 있다보니까, 당장에 시행된다는건 어려워보이네요

 

 





 

 

 

 

 

 

한편, 7월 19일과 20일, 이틀동안, 경인일보 & 케이엠조사연구소에서 수원정 후보들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하였죠

(신뢰수준 ±4.4%p, 응답률 14.22%)

 

이 여론조사에서 임태희는 34.2%의 지지율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죠

 

그 다음으로 새정치 후보는 27.4%, 정의당 후보는 11.6%를 기록하였어요

 

만일, 야권연합으로 새정치 쪽으로 단일화될 경우,

박 후보가 42.1%로 임태희보다 높게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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