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슈퍼스타k6 고나영,이대여신 고나영,슈퍼스타 고나영,슈스케 고나영,슈퍼스타k 고나영,슈스케6 고나영,이대고나영,이대탕웨이,슈스케 임형우,슈퍼스타k6 임형우 과거 일진,성지고 임형우 본문

이슈/뉴스。

슈퍼스타k6 고나영,이대여신 고나영,슈퍼스타 고나영,슈스케 고나영,슈퍼스타k 고나영,슈스케6 고나영,이대고나영,이대탕웨이,슈스케 임형우,슈퍼스타k6 임형우 과거 일진,성지고 임형우

특별한 무언가 2014. 9. 6. 12:57

 

 

 

슈퍼스타k6 고나영,이대여신 고나영,슈퍼스타 고나영,슈스케 고나영

슈퍼스타k 고나영,슈스케6 고나영,이대고나영,이대탕웨이

슈스케 임형우,슈퍼스타k6 임형우 과거 일진,성지고 임형우

 

 

 

어제 방송된 슈스케에서도 역시 노래 잘하는 분들이 많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기억나는 사람들은 락 그룹 2팀 ㅋㅋ

 

수산업에 종사하는 분들도 좋았고, 위아프다는 그분 계시던 그룹 노래도 좋더라구요

 

조관우의 늪을 부른 늪통령은 ㅋㅋㅋㅋ 신선한 충격 ㅋㅋㅋ

 

아무튼,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이 중에서도 몇명 주목받는 사람들이 있었으니,

유성은 친오빠, 변상국, 박필규, 피팅모델하는 그 남자애 이름이 뭐지? 'ㅁ'?

그리고 이화여자대학교 영어 전공 고나영, 성지고 임형우 등이었죠

 

 

















 

 

 

 

 

 

굉장히 날씬하고 비율도 좋고 얼굴도 예쁘게 생긴 고나영.

 

 

 

 

 

 

처음에 무대에 서자마자 김창렬, 이승철, 김범수 모두 난리 ㅋㅋㅋㅋ

 

노래도 안했는데, 합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다고 ㅋㅋㅋ

 

옆에 있던 나르샤의 얼척없다는 표정이 진짜 대박 ㅋㅋㅋ

(나르샤 맨날 남자 나오면 표정 밝더니 ㅋㅋㅋ)

 

 

 

 

 

 

외모를 보아, 노래는 그닥 못할거 같았는데, 예상보다는 노래를 잘했죠 'ㅁ'

 

개인적으로는 목소리가 좋았던~

 

 

 

 

 

 

아무래도 슈스케 측에서도 뭔가 이슈성, 스타성이 있는 사람도 필요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노래만 잘해서 뽑는건 아닌듯.

 

 

 

 

 

 

노래는 김범수가 가르치면 된다고, 유일한 총각인 김범수는 혼자 신나하는데 ㅋㅋㅋㅋ

(누군가에게 노래를 가르칠 열정이 생긴다고 ㅋㅋㅋ)

 

허나.... 안타깝게도.... 남친이 있었죠 ㅋㅋㅋㅋ

 

 





 

 

 

 

 

과거 일진으로 이런저런 사건사고가 많았던 성지고 임형우.

 

 

 

 

 

 

예전에 이승철이 선생님으로 나왔던 송포유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왔었죠

 

이 당시에 이 프로그램이 일진들을 미화시킨다고 하면서 엄청난 난리였던;;;

 

 

 

 

 

 

그렇게 그 당시에 이승철을 만나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다는 임형우.

 

송포유 방송 이후에 사람들에게 욕도 많이 먹고, 집에서도 안나가고 방에만 있었다고~

 

자신이 한 행동은 죽을 때까지 생각날꺼고,

용서받을 수 없다는 말을 하면서 과거를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지금은 체대를 다니고 있다고 하는데, 노래를 진짜 잘하더라구요 'ㅁ'b

 

 

 

 

 

 

진짜 목소리도 완전 의외;;;;

 

 

 

 

 

 

 

이승철은 뭔가 표정이 미묘한~ 뿌듯하면서도 뭔가 애매모호한~

 

송포유만큼은 아니겠지만, 왠지 이번에도 일진 논란이 조금은 있을 것 같기도 해요

 

아무리 시간이 지나고 사과를 했더라도, 피해자들의 심정에서는 당연히 싫겠죠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전혀 다른 미래를 살기 위해,

사람들에게도, 본인에게도 진정성을 보여준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지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