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매곡동 엘리베이터 추락 사고,광주 엘레베이터 추락 사고,화물용 엘리베이터 추락,화물용 엘레베이터 추락,화물용 리프트,화물용 승강기 추락,엘리베이터 사고,엘리베이터 추락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매곡동 엘리베이터 추락 사고,광주 엘레베이터 추락 사고,화물용 엘리베이터 추락,화물용 엘레베이터 추락,화물용 리프트,화물용 승강기 추락,엘리베이터 사고,엘리베이터 추락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9. 23. 11:25

 

 

 

매곡동 엘리베이터 추락 사고,광주 엘레베이터 추락 사고

화물용 엘리베이터 추락,화물용 엘레베이터 추락,화물용 리프트

화물용 승강기 추락,엘리베이터 사고,엘리베이터 추락 동영상

 

 

 

 

 

 

2014년 9월 22일 저녁 8시 10분 쯤, 광주시 북구 매곡동에 위치해있는 어느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이번 사고로 40대 여성 주민 A씨가 엘리베이터 지하 바닥 부분에서 사망한채로 발견되었죠

 

경찰에서는 이번 사건 조사를 위해 CCTV 영상을 확보하였고, 분석해본 결과,

12층에서 내리려고 한 A씨가, 갑작스럽게 엘레베이터가 움직이면서 중심을 잃고서는 추락했다고 하네요

 

현재 경찰에서는 오작동 등과 같은 기계적 문제가 있었던건 아닌지

업체 관계자를 불러서 조사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고층 건물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올리가기 위해 만들어진 엘리베이터.

 

허나, 이런 편리한 기계로 인한 사고가 은근히 많이 발생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 추락 사고는 큰 주목을 못받았을 뿐이지 우리 주변에서 상당히 많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

 

2014년 7월 10일 오후 1시 10분 쯤,

서울 구로구에 위치해있는 어느 상가 건물에서도 엘리베이터가 급하강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이 상가 건물은 지상 5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엘리베이터가 2층까지 올라가다가 갑자기 추락하여

지하1층과 지하2층 사이에 멈추어 섰다고 하네요

 

당시에 엘레베이터에는 승객 8인이 탑승 중이었는데, 119가 출동하여 엘리베이터 천장 틈으로 승객들을 모두 구조했다고 하죠

 

2014년 4월 28일 아침 11시 30분 쯤,

청주 흥덕구 송정동에 위치해있는 반도체 PCB 공장에서는 화물용 승강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이 추락 사고로 인하여 직원 A씨가 부상을 입고 병원에 후송되었죠

 

사고 당시, 화물용 승강기에 이물질이 껴 있어서 2층에 멈춰서있었다고 하는데,

이를 발견한 A씨가 이물질을 제거하던 도중 엘리베이터가 1층으로 추락했다고 하네요


2013년 12월 24일 아침 11시 57분 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해있는 어느 빌딩에서 엘리베티어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이 건물은 지상 20층 지하 7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당시에 엘리베이터를 점검하던 상황이었다고 해요

 

갑작스럽게 추락한 엘리베이터는 지상 10층에서부터 지하 6층까지 추락하다가 멈추었고,

부상을 입긴 했으나, 그나마 지하 7층 바닥에 충돌하지 않아서 생명엔 지장이 없었다고 하죠

(다리가 부러지고 척추가 손상)

 

 





 

 

 

<엘리베이터 추락 동영상>

 

 

 

 

무서움.... 엘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