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천이슬 녹취록 동영상,천이슬 전 소속사 대화 내용,천이슬 성형협찬,천이슬 거짓말,천이슬 소속사,천이슬 성형병원,천이슬 성형외과 이름,천이슬 아이디성형외과,천이슬 성형외과 어디? 본문

이슈/뉴스。

천이슬 녹취록 동영상,천이슬 전 소속사 대화 내용,천이슬 성형협찬,천이슬 거짓말,천이슬 소속사,천이슬 성형병원,천이슬 성형외과 이름,천이슬 아이디성형외과,천이슬 성형외과 어디?

특별한 무언가 2014. 11. 6. 14:04

 

 

 

천이슬 녹취록 동영상,천이슬 전 소속사 대화 내용,천이슬 성형협찬

천이슬 거짓말,천이슬 소속사,천이슬 성형병원

천이슬 성형외과 이름,천이슬 아이디성형외과,천이슬 성형외과 어디?

 

 

 

 

 

 

 

 

 

10월 30일, 아이디성형외과에 천이슬을 상대로 하여 병원 홍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3천만원대의 진료비청구 소송을 걸었죠

 

이에 대해, 천이슬 측은, 무명시절 당시에 전 소속사 대표 말에 따라서 수술을 한거고,

대가나 조건에 대해서는 들은적이 없다고, 아이디병원이 노이즈 마케팅을 하고 있는거라며

반박을 하고 나섰죠

 

성형 협찬/먹튀 논란에 휩싸이게된 천이슬과 병원과의 공방이 계속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천이슬 측에서 결국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하였네요

 

과거 계속해서 자연미인이다 모태미인이다 했던 말들은 모두 거짓말이 된 것.

 

천이슬 소속사 초록뱀E&M 측에서는, 한밤의 TV 연예를 통해 성형을 인정하였어요

 

단, 성형비를 협찬받은 조건으로 성형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에 대해서,

천이슬 본인은 전혀 모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주장하였죠

 

홍보는 전 소속사 대표와 병원 끼리의 계약이었다고.

 

현 소속사에서는 천이슬 동의도 없이 사진, 허위서명, 사적 정보 공개 등을 한 병원을 상대로

내용증명도 보내면서 홍보 활동 중단을 요청한적도 있다고 하나,

소송 제기 이후에 병원 측에 만남을 요청해도 거절당하고, 전 소속사는 연락이 안되는 상태라고 말하였어요

 

이번에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 녹취록 동영상을 보면,

천이슬이 성형 촬영한 사진 병원 홈페이지에 나가냐는 질문을 하고,

이에 대해 전 소속사 대표가 안나간다고, 우리끼리 약속이라는 대답을 한걸 알 수 있죠

 

하지만, 성형외과에서는 천이슬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렸고, 이를 알게된 천이슬이 전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 요청을 하게 되었어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전 소속사 측에서는 잔금을 넣으라면고 요구하였고,

천이슬은 1천만원을 넣고서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양상국의 여친에서 이제 본격적으로 본인 이름을 알리고서 활동하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 연출되어 천이슬 소속사 측에서도 상당히 당황스러운 듯.

 

인터넷에서는 사람들이 과거 아이디성형외과에 올라온 천이슬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서 퍼트리고 있죠

 

자연미인이라고 말만 안했어도 괜찮을텐데, 아무래도 거짓말때문에 더욱 큰 비난이 쏟아지는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