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i bel homme : 불어/프랑스어 시벨롬 뜻,SNL 시벨롬 의미 : 욕이 아닙니다. 본문

이슈/뉴스。

si bel homme : 불어/프랑스어 시벨롬 뜻,SNL 시벨롬 의미 : 욕이 아닙니다.

특별한 무언가 2014. 12. 2. 11:00

 

 

 

si bel homme : 불어/프랑스어 시벨롬 뜻,SNL 시벨롬 의미 : 욕이 아닙니다.

 

 

 

 

 

 

프랑스어(불어)로 si bel homme -> 시벨롬은 매우 잘생긴남자를 지칭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ㅋ

 

SNL에 파비앙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좋은 단어이긴 한데 뭔가 느낌이 좀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