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승옥 교생 시절,유승옥 선생님,유승옥 과거 사진,유승옥 대학시절,유승옥 허벅지,유승옥 지방흡입,유승옥 몸매 비결,유승옥 몸매 관리,유승옥 귀리,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유승옥 오트밀 본문

방송연예。

유승옥 교생 시절,유승옥 선생님,유승옥 과거 사진,유승옥 대학시절,유승옥 허벅지,유승옥 지방흡입,유승옥 몸매 비결,유승옥 몸매 관리,유승옥 귀리,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유승옥 오트밀

특별한 무언가 2015. 4. 3. 15:18

 

 

 

유승옥 교생 시절,유승옥 선생님,유승옥 과거 사진,유승옥 대학시절

유승옥 허벅지,유승옥 지방흡입,유승옥 몸매 비결

유승옥 몸매 관리,유승옥 귀리,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유승옥 오트밀

 

 

 

 

 

 

어제 해투에 유승옥이 출연하였죠

 

유승옥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 식단, 교생 시절 모습, 쌩얼 등에 언급하였어요

 

 

 

 

 

 

유승은 과거 머슬매니아에 참가한적이 있죠

 

당시에 유승옥의 몸매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한

잘못한 허리에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골반을 가지고 있었어요

 

비키니를 입어서인지 몸매가 더욱 돋보였죠

 

사진을 본 사람들은 포토샵이 아니냐고 의심을 할 정도~

 

유승옥은 자신의 몸매에 대해, 허리가 잘록하기 때문에 잘 보여지는 몸매라고 언급하였어요

 

실제로 자신의 팔 등과 같은 부위는 상당히 육덕지다고~

 

그런데, 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갔기 때문에, 보기에 좋아보이는 몸매라고 말하였죠

 

허리가 없었다면 망한 몸매였을거라고~

 

 

 

 

 

 

유승옥은 자신의 허벅지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고 하죠

 

중학교때부터 모델이 꿈이었다는데, 모델은 무조건 다리가 가늘어야만 된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두꺼운 허벅지가 상당히 스트레스로 작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께 거짓말하고서 돈 받고 한의원에 가서 시술도 받아보고,

알바해서 돈벌어서 또 시술하고 그랬는데 결과적으로 실패했다고 하죠

 

그래서 결국 지방흡입까지 했다고 하네요

 

근데, 부작용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다고;;;

 

마취 깨는것도 힘들었으며, 근육 셀룰라이트도 뭉치면서 꽤나 고생했다고 하는데,

현재는 운동을 하면서 완치한 상태라고 해요

 

유승옥은 다리 지방흡입 말고 성형 수술한 곳이 있다고 하는데, 눈이라고 하죠

 

대학교 1학년때 장학금을 받아서 눈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짝짝이가 되었다고~

 

유승옥은 성형만 하면 부작용이 생긴다면서, 이제는 수술 안할거라고 하기도 했어요

 

 





 


 

 

 

 

(유승옥 지방흡입,유승옥 몸매 비결,유승옥 몸매 관리,유승옥 귀리,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유승옥 오트밀)

 

 

 

(유승옥 교생 시절,유승옥 선생님,유승옥 과거 사진,유승옥 대학시절,유승옥 허벅지)

 

 

 

 

 

 

유승옥은 교원자격증이 있는걸로 알려져있죠

 

이날 방송에서 교생 실습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과도하게 포토샵으로 보정된 사진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모두 깜놀하였어요

 

얼굴은 너무 작고, 눈에는 바둑알 같은게 들어있는것처럼 크고 검게 동그래서 놀랐죠;;

 

유승옥도 당시의 사진은 이제 보기싫다며 질색을~

 

참고로, 유승옥은 공주대 농업 관련 학과를 나왔다고 하죠

 

 

 

 

 

 

 

 

 

유승옥은 평상시에 배변에 좋다고 하는 오트밀(귀리)를 먹는다고 해요

 

귀를 펴서 말린 오트밀을 전자렌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서 데펴먹으면 상당히 좋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도 되고,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과거 방송에서도 유승옥을 오트밀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아침식사 때는 오트밀과 물을 조금 넣고서 먹는다고 말했어요

 

오트밀에는 섬유질이 많아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기 때문에,

쌀밥 대신 오트밀을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대신, 점심은 돈까스, 불고기 등 엄청나게 먹는데,

황제처럼 점심을 먹어야지만 폭식이 안생길 수 있다고 해요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데, 삼시세끼를 내내 가벼운 음식만 먹으면,

나중에 되려 폭식이 생겨서 요요현상이 온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몸매 관리 비법으로 야옹이 운동(고양이 운동법)을 소개해주었는데,

이 운동을 하면, 여자들 가슴과 팔, 겨드랑이 부위에 있는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