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무한도전 식스맨 투표 결과,무도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무도 식스맨 투표 결과,무한도전 시청률,무한도전 유병재 탈락,최시원 포츈쿠키,최시원 포춘쿠키 사진 본문

방송연예。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무한도전 식스맨 투표 결과,무도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무도 식스맨 투표 결과,무한도전 시청률,무한도전 유병재 탈락,최시원 포츈쿠키,최시원 포춘쿠키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5. 4. 5. 12:13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무한도전 식스맨 투표 결과,무도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무도 식스맨 투표 결과,무한도전 시청률,무한도전 유병재 탈락

최시원 포츈쿠키,최시원 포춘쿠키 사진

 

 

 

요즘 가장 핫한 무도한도전의 식스맨 찾기!

 

새로운 멤버가 과연 누가 될지 궁금한 상황 속에서, 무도 시청률이 15%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고 하죠

(닐슨코리아 집계 수치)

 

지난주에는 13.2%였다고 하는데, 이번에 최종 후보가 발표된다고 하여 시청률이 더 올라갔나봐요

 

이번주 시청률은 동시간대 1위이기도 하면서, 토요일 전체 예능 1위라고도 하네요 'ㅁ'b

 

이날 방송에서 8명의 후보들의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를 거친 후,

각자 2명씩 투표를 진행하여 최종 5인을 선발하였죠

 

원래 4명만 뽑기로 했는데, 동점표가 나와서 5명의 후보가 선정되었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유병재는 탈락을 'ㅁ';;;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 투표 결과>

 

 

 

 

무한도전 최종 후보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았어요

 

 

 

 

 

 

우선 후보로 지목된 8인의 사람들에게 각각 투표권을 2개씩 주죠

 

 

 

 

 

 

본인에게는 투표가 불가능하기때문에, 타인 두 사람을 지목해야만 돼요

 

 

 

 

 

 

한명에게 올인하는 것도 불가능하죠

 

 

 

 

 

 

그렇게 가장 많은 표를 받게된 사람이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로 선택이 돼요

 

이러한 과정을 거쳐 뽑힌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는 다음과 같아요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5인>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 황광희)

 

 

 

욕망의 폭주기관차 광희가 한명으로 뽑혔네요

 

 

 

 

 

 

광희에게 투표한 사람은 홍진경과 강균성!

 

 

 

 

 

 

총 2표로 공동 3위를 기록하였어요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 장동민)

 

 

 

박명수의 자리를 위협하는 뉴욕커 장동민도 뽑혔죠

 

 

 

 

 

 

장동민은 광희, 전현무, 서장훈, 유병재에게 표를 받았어요

(광희 빼고 나머진 다 떨어진 ㅠ_-)

 

 

 

 

 

 

총 4표로 공동 1위를 차지하였죠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 홍진경)

 

 

 

한기범 형도 ㅋㅋㅋㅋ 최종후보로 선택이 되었죠

 

 

 

 

 

 

홍진경에게 투표한 사람은 광희와 최시원이었어요

 

 

 

 

 

 

총 2표로 공동 3위를 기록했네요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 강균성)

 

 

 

신 돌아이 강균성도 최종 후보에 올랐죠

 

 

 

 

 

 

홍진경과 서장훈이 투표를 했어요

 

 

 

 

 

 

2표를 받으면서 공동 3위로 최종 후보에 안착했어요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 최시원)

 

 

 

미국 리액션 독점 수입자인 최시원도 (당연히 될거 같았지만) 최종 후보에 올랐죠

 

 

 

 

 

 

전현무, 장동민, 강균성, 유병재에게 표를 받았어요

 

 

 

 

 

 

총 4표로, 장동민과 함께 공동 1위에 올랐네요

 

최종 후보들은 각자가 준비해온 앞으로 진행할만한 프로젝트들은 PT 하였죠

 

 





 

 

무도 식스맨 최종후보,무한도전 식스맨 투표 결과,무도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무도 식스맨 투표 결과,무한도전 시청률,무한도전 유병재 탈락

최시원 포츈쿠키,최시원 포춘쿠키 사진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의 PT 내용>

 

 

 

 

신또 강균성의 첫번째 아이템은 버뮤다 삼각지대 프로젝트!

 

버뮤다 삼각지대에 가서 모든 겁을 실종시키고 오자는 ㅋㅋㅋ

 

 

 

 

 

 

두번째 아이테은 심해 탐험!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욕망을 버리자고 ㅋㅋㅋ

 

 

 

 

 

 

그리고 강균성이 최근 밀고 있는 성과 관련된 프로젝트!

 

고취 프로젝트!

 

 

 

 

 

 

곧휴 가철

 

ㅋㅋㅋ 역시 신또~

 

 

 

 

 

 

다음은 최시원의 아이템인데, 최시원 포춘쿠키 ㅋㅋㅋㅋㅋ

 

사이클 복장을 한 최시원의 중요 부위가 포춘쿠키를 닮아 붙여진 별명이죠 ㅋㅋ

 

검색창에 최시원 포춘쿠키를 검색하세요~

 

 

 

 

 

 

최시원이 낸 사이클 아이디어는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뚜르 드 프랑스 사이클 대회는 ㅋㅋㅋㅋㅋㅋ 3000km에 23일이나 뛰어야하기에,

이건 좀 무리인듯 보이긴 하는데 ㅋㅋㅋㅋ 이거 말고 그냥 사이클은 괜찮을 것 같네요

 

 

 

 

 

 

두번째 아이템은 먹방으로, 정준하 이상은 아니지만, 일반인보다는 훨씬 많은 양을 먹는다는 최시원이

먹방에 한번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죠

 

 

 

 

 

 

그리고 세번째는 자신의 해외 유명인사들의 인맥을 활용하여 무도에 출연시키는거죠

 

다코타 패닝!

 

 

 

 

 

 

스티븐 스필버그!

 

 

 

 

 

 

엑스맨 감독 브렛 래트너!

 

 

 

 

 

 

유덕화와 성룡!

 

 

 

 

 

 

칼 라거펠트!

 

샤넬, 클로에, 펜디, H&M 등에서 수석디자이너로 있었던 분이죠 'ㅁ'b

 

 

 

 

 

 

주윤발!

 

 

 

 

 

 

그 다음은 여장을 한 홍진경의 아이템이죠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 아이템은 인맥을 이용하여 해외 유명 스타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프로젝트에요

 

 

 

 

 

 

그리고 두번째로 끝장 토론!

 

사회, 환경 등과 관련된 이야기들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하자는 거죠

 

이것도 괜찮을듯 싶어요

 

 

 

 

 

 

홍진경의 황사 표현 손동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홍진경 무도에서 요즘에 진짜 대박 웃긴듯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디너쇼!

 

그런데, 최시원이 말한 것처럼, 무도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개그 코드가 아니라서 좀 걱정되긴 하는~

 

그래도 무도 멤버들은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장동민의 아이디어는 연예인 최고의 주먹을 찾아라!

 

이거 괜찮은듯 'ㅁ'b

 

실제로 방송이 되려면 많은 사람들이 연습도 하고 그래야 되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진짜 괜찮은 프로젝트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장기 프로젝트로 한번 꾸며봐도 좋을듯 싶어요

 

 

 

 

 

 

그 다음은 과연, 내가 지금 이 일을 하고 있지 않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보고,

그 생각대로 한번 삶을 살아보는 체험 프로젝트죠

 

 

 

 

 

 

일회성으로 한번 해보기에 괜찮아보이는 아이디어죠

 

 

 

 

 

 

광희의 프로젝트는 홍진경꺼와 비슷한데, 헐리웃 스타들을 만나긴 하나, 무작정 찾아가서 만나는 거죠

 

 

 

 

 

 

근데 이게 과거에 클놈(지상렬, 염경환)이 했었던 프로라 ㅋㅋㅋㅋㅋ 패스!

 

상당히 오래전 프로그램이라 광희가 있었는지 몰랐던듯~

 

 

 

 

 

 

그 다음 아이템은 명품을 협찬받기!

 

 

 

 

 

 

무도 멤버들도 엄청난 인기인이기에, 이제는 명품을 협찬 받아야 된다는 광희의 주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나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메이크오버!

 

외모 및 패션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프로젝트죠

 

 

 

 

 

 

일단 정준하 치아 교정부터 ㅋㅋㅋ

 

이날 방송은 이렇게 끝이 났는데, 진짜 어떤 모습으로 언급한 프로젝트들이 수행될지 참 기대가 되네요~

 

 





 

Comments